Claude

Menu

Claude is a bridal photography studio based in Seoul. 
Our work is centred around creating sophisticated imagery
that brings out the natural beauty of subjects.

© CLAUDE

Menu
Back to Page

Terms & Conditions

en

클로드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은 사이트를 탐색하고 계약을 하기 전에 알아야 할 세부 정보 목록입니다.

계약의 성립

예약자로부터 의뢰 대상자 (주)클로드 ( 이하 클로드 )에게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가 제공되고 계약금 입금 및 스케줄 확정이 되었다면, 클로드의 직접적인 서비스 제공 계약 관계가 성립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계약금 및 잔금

계약금은 20만원 입금을 원칙으로 하며, 계약금 입금은 예약 신청서 제출 후 24시간 이내로 합니다. 24시간 이내에 계약금 미입금 시 자동으로 예약취소가 됩니다.
서비스 이용자는 상담에 있어 명확한 명시가 없는 한, 최소 서비스 제공일 30일 이전에 잔금을 입금하여야 합니다. 잔금 입금이 촬영 14일 전까지 완납되지 않을 경우 계약이 파기됩니다.

계약 취소 및 환불

서비스 이용자는 계약금 입금 후 72시간 내에 환불 (계약의 무효) 을 요청할 수 있으며, 클로드는 환불 요청된 계약금을 입금합니다. 계약금이 입금된 지 72시간 이후에는 계약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약 변경

최초 예약 시 내용과 다른 변경사항 (연락처, 장소, 날짜, 시간 등)이 있을 경우, 예약일 30일 전 일정변경 가능하며, 14일 전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 예약일 7일 전 일정 변경이 불가합니다.

예약취소 및 환불

예약취소는 계약금 입금 후 3일이내로 요청시 환불이 가능하며, 그 이후로는 환불 및 양도가 되지 않으니 반드시 신중한 예약 부탁드립니다.

마케팅

마케팅 관련 데이터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저작권은 귀하와 클로드가 공동 소유하게 됩니다. 후보정 완료된 사진은 홈페이지, SNS 등에 마케팅 관련 게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정책

클로드는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존중하며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 귀하로부터 어떤 정보를 수집합니까?

계약 및 촬영 시 귀하가 제공 한 정보에는 귀하의 이름과 연락처, 주소,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단, 지불 정보는 추가 비용 결제 시 발생합니다.

귀하가 제공 한 정보는 귀하가 정보를 제공할 때 달리 통보받지 않는 한 제공된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2. 귀하의 정보는 어떻게 사용됩니까?

당사는 귀하가 요청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당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귀하와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귀하의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귀하의 정보를 어떻게 공유합니까?

클로드는 귀하의 동의 없이 귀하의 개인 정보를 다른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4. 귀하의 정보는 얼마나 오래 유지됩니까?

상품 및 서비스 요청 이행과 같이 필요한 기간 동안 만 귀하의 정보를 시스템에 보관합니다. 해당 기간이 지나면 정보가 안전하게 삭제됩니다.

5. 귀하의 정보는 어떻게 저장되고 안전하게 유지됩니까?

클로드 전용 서버는 귀하의 개인 정보의 무단 또는 불법 사용뿐만 아니라 당사가 통제하는 동안 귀하의 정보가 우발적으로 손실, 파괴 또는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6. 귀하의 데이터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습니까?

클로드는 귀하의 정보 및 데이터를 책임집니다. 등록된 주소는 대한민국 서울, 청담 90-1 3층입니다. 우리는 대한민국 법인회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7. 당신의 권리는 무엇입니까?

귀하는 클로드와 체결된 계약 일정에 맞게 사진촬영, 사진 셀렉, 원본 및 수정본 데이터, 사진 관련 상품등을 제공받은 이후 초상권이 포함된 모든 데이터와 개인 정보는 1달 이후 삭제 처리됩니다.

또한 마케팅 관련 데이터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hello@claudestudio.co.kr으로 이메일을 보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연락을 받으면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클로드의 개인 정보 처리와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hello@claudestudio.co.kr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 응대 근로자의 보호

고객 응대 근로자의 보호를 위해 클로드는 모든 전화상담 내용은 녹취를 진행하며, 촬영 진행 내용은 필요시 고객에게 안내 후 녹취를 진행합니다.
귀하의 불편사항 발생 시 성숙한 대화를 통해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으니 함께 좋은 방향으로 대화하길 부탁드립니다.
현행(2020. 2. 기준) 산업안전보건법
제41조(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① 사업주는 주로 고객을 직접 대면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항제1호에 따른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상대하면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이하 "고객 응대 근로자"라 한다)에 대하여 고객의 폭언, 폭행, 그 밖에 적정 범위를 벗어난 신체적ㆍ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이하 "폭언 등"이라 한다)로 인한 건강장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고객 후기 관련 모니터링

인터넷 커뮤니티를 관련하여 당사와 계약 이행 이후 작성된 내용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의 의견수렴에 대한 체크를 통하여 업무의 잘못된 부분을 바로잡는 교육을 진행하기 위함입니다.
단, 후기 관련 내용을 표방한 허위사실 공표와 업무방해 및 명예훼손 등의 항목이 발견될 시 관련 법률 전문 변호사를 선임하여 상의하고 있습니다.
위 관련된 내용으로 확인될 시 당사는 1차 문의 2차 확인 3차의 권고 연락을 작성자에게 시행하며, 이후 내용증명을 신청하게 됩니다.
부족한 부분에 대한 개선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불편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및 초상권 사용

클로드를 올바르게 크레딧하고 당사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한, 웹 사이트와 블로그 소셜 미디어 계정에 당사 홈페이지 BOOK 섹션에 공개된 사진을 게시하실 수 있으며 요청 시 고해상도 사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YOU ONCE AND 섹션의 고객 사진은 다른 목적으로 사용될 수 없으며 변경될 수 없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 및 초상권으로 보호됩니다.
다른 업무협조 사항은 REQUEST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